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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디어 완성했습니다...
작업기간은 약 9일.
기어스 오브 워의 설정집 중 한 페이지에 있는 것을 작업했습니다.
가운데 건물만 하려고 했었는데, 전체 분위기도 멋져서 중간 건물 외의 것은 udk 브러쉬로 제작 후 udk안에 있던 것들을 수정, 활용하고, 나무는 스피드 트리로 제작하여서 전제적인 작업까지 했습니다.
가운데 건물은 그리폰과 지붕은 하이폴로 작업 후, xnormal에서 노멀맵 추출.
그 외의 파츠는 로우폴리곤 작업 후, 포토샵으로 텍스처 작업을 한 후에 크레이지 범프에서 작업하였습니다.
기어스 오브 워의 원화.
맥스샷. 중간의 그리폰들이 폴리곤을 많이 차지했어요.
이것들은 맥스샷.
위에건 쉐이더 적용. 아래는 디퓨즈만.
지브러시로 작업했던 그리폰.
작업 후= UDK로 임포트. 간단히 배경 작업 후, 배치.
벚꽃잎+돌벽+풀 3장의 맵텍스쳐 사용.(돌벽과 풀은 UDK 기본활용)
라이트확인 모드. 격자무늬인 부분은 UDK에서 브러시와 지형으로 작업한 부분입니다.
게임플레이 샷.
디퓨즈 뷰
와이어프레임뷰
그림자만.
전체.
라이트가 좀 어두운게 아쉽네요.
라이트쪽 공부를 좀 더 해야겠습니다.
사용 소스들. 젤 아래쪽 소스는 udk안에서 합성용으로 사용.
아직 디퓨즈맵만 작업할때의 버릇이 좀 남아서 무조건 다 그려주고 싶네요. 차라리 그게 편했던거 같아요.
그래도 노멀맵으로 적용해서 보면 확실히 입체적이니까 좋습니다.
작업기간은 약 9일.
기어스 오브 워의 설정집 중 한 페이지에 있는 것을 작업했습니다.
가운데 건물만 하려고 했었는데, 전체 분위기도 멋져서 중간 건물 외의 것은 udk 브러쉬로 제작 후 udk안에 있던 것들을 수정, 활용하고, 나무는 스피드 트리로 제작하여서 전제적인 작업까지 했습니다.
가운데 건물은 그리폰과 지붕은 하이폴로 작업 후, xnormal에서 노멀맵 추출.
그 외의 파츠는 로우폴리곤 작업 후, 포토샵으로 텍스처 작업을 한 후에 크레이지 범프에서 작업하였습니다.
기어스 오브 워의 원화.
맥스샷. 중간의 그리폰들이 폴리곤을 많이 차지했어요.
이것들은 맥스샷.
위에건 쉐이더 적용. 아래는 디퓨즈만.
지브러시로 작업했던 그리폰.
작업 후= UDK로 임포트. 간단히 배경 작업 후, 배치.
벚꽃잎+돌벽+풀 3장의 맵텍스쳐 사용.(돌벽과 풀은 UDK 기본활용)
라이트확인 모드. 격자무늬인 부분은 UDK에서 브러시와 지형으로 작업한 부분입니다.
게임플레이 샷.
디퓨즈 뷰
와이어프레임뷰
그림자만.
전체.
라이트가 좀 어두운게 아쉽네요.
라이트쪽 공부를 좀 더 해야겠습니다.
사용 소스들. 젤 아래쪽 소스는 udk안에서 합성용으로 사용.
아직 디퓨즈맵만 작업할때의 버릇이 좀 남아서 무조건 다 그려주고 싶네요. 차라리 그게 편했던거 같아요.
그래도 노멀맵으로 적용해서 보면 확실히 입체적이니까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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