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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브러쉬를 다시 공부하면서 잡아보자..란 생각으로 심플한 쵸파를 선택해서 작업했습니다.
인터넷에 있던 피규어 스샷을 참고 했습니다.
사용툴: max 2011, zbrush3.5, xnormal, photoshop cs5, crazybump.
이미지는 누르면 큰 이미지로 보실 수 있습니다.
zbrush샷.
기본모양및 다듬는 것까지 zbrush에서 잡았습니다. 처음 스피어에서 관절 및 위치 잡은 다음 수정했습니다.
맥스 작업 샷. Xoliulshader_1.5 쉐이더 사용.
노멀맵은 z브러쉬 하이모델과 로우모델을 이용, xnormal에서 뽑았습니다.
폴리곤은 2676개입니다요.
노멀맵을 크레이지범프에서 디퓨즈맵으로 만든 다음, 만든 맵을 기본으로 디퓨즈+ 스펙큘러 맵작업
맵소스들은 심플합니다.
작업은 약 3일정도 걸렸네요.
중간에 uv작업때문에 에로사항이 꽃피웠습니다. 앞으론 꼭 기본 형태 잡고 난 다음에, 맥스에서 uv펴주고, 그걸 지블로 가져가서 스컬핑해야겠습니다...
인터넷에 있던 피규어 스샷을 참고 했습니다.
사용툴: max 2011, zbrush3.5, xnormal, photoshop cs5, crazybump.
이미지는 누르면 큰 이미지로 보실 수 있습니다.
zbrush샷.
기본모양및 다듬는 것까지 zbrush에서 잡았습니다. 처음 스피어에서 관절 및 위치 잡은 다음 수정했습니다.
맥스 작업 샷. Xoliulshader_1.5 쉐이더 사용.
노멀맵은 z브러쉬 하이모델과 로우모델을 이용, xnormal에서 뽑았습니다.
폴리곤은 2676개입니다요.
노멀맵을 크레이지범프에서 디퓨즈맵으로 만든 다음, 만든 맵을 기본으로 디퓨즈+ 스펙큘러 맵작업
맵소스들은 심플합니다.
작업은 약 3일정도 걸렸네요.
중간에 uv작업때문에 에로사항이 꽃피웠습니다. 앞으론 꼭 기본 형태 잡고 난 다음에, 맥스에서 uv펴주고, 그걸 지블로 가져가서 스컬핑해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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