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업 일지/제페토 작업일지

제페토 원피스제작 후기

by 니즈곰 2022. 4. 19.
반응형

01

간만에 만들었던 원피스. 허리가 들어가고 레이스, 퍼프소매를 잡고 만든 아이템이다.

이 옷과  코디템으로 리본 귀걸이, 리본 목걸이, 리본 구두를 잡았었다.

위의 구두들이 코디템.

 

위 원피스도 2번의 빠꾸를 맞았다. 게다가 이번엔 이유도 안알려줬다.

자체 추측으로는 허리가 가늘어진 체형(3,9번)에서 너무 허리가 가늘어지는 게 아닐까 추측. 

그것 외에 전체적으로 어색한 부분들도 두번 고쳐서 겨우 통과.

 

아이템 회고를 간단히 쓰자면 

1. 허리부분의 웨이트를 열심히 개인적으로 고쳤는데, 결국 참고용 원피스의 웨이트를 가져와서 수정했다. 

역시 아직은 내가 다 고치면 어색한가보다..

좀 통통한 체형에서도 배만 뽈록한게 아니라 전체가 볼륨감 있게 나오면 좋겠다.

 

2. 아직도 실루엣에서 주름을 이쁘게 잡는 건 멀었다.

일부러 주름을 확 좀 넣어볼까. 이런건 노말맵으로는 안된다.

 

3. 치마 레이스를 너무 바깥으로 뻗으면 자세가 다리를 좀 만 올려도 속바지가 보인다.

살짝 민망 ㅋㅋ

 

4. 구두에 링부분에 노말맵으로 튀어나오게 했는데, 구두라 안보여 ㅠㅠ

 

이 아이템은 차후 천 스타일을 추가해서 꾸준히 낼 생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