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언리얼 샷
기본 모델링 1차 작업 및 기본 섭스 작업(섭스 대충 마침)을 하고 언리얼에 전체를 올려놨다.
역시 여러가지 문제가 동시에 생김.
1. 섭페에서의 느낌과 언리얼에서의 느낌이 많이 다르다. 특히 러프니스들이 생각보다 더 튐.. 이건 매터리얼 쭉 수정하면서 수정 할 예정.
2. 섭디로 바닥을 작업 해야함... 얼렁 하자 ㅠㅠ
3. 전체적으로 다 놔두고 보니 비율감이 안맞는다. 이것도 모델링을 수정해야겠지.
3-1. 뒤에 나뭇잎 너무 큼. 전체적으로 줄여야 함
3-2. 돼지 전체 비율 및 얼굴 매쉬 흐름을 수정해야겠다.
3-3. 왜 옆면 벽은 안칠한걸까.
3-4. 앞의 간판의 모델링은 플랜으로 수정해야지
... 등등등 생각보다 너무 많구나.
4. 언리얼을 간만에 했더니 다 까먹었다.
포스트 프로세스랑 라이트 셋팅부터 해야겠다. 엠비언트 까만것도 수정해야하고..
'작업 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캐주얼 노말 작업일지 -7 (0) | 2019.10.14 |
---|---|
캐주얼 노멀 작업일지-6 (0) | 2019.10.11 |
캐주얼 노멀 작업일지-4 (0) | 2019.10.04 |
캐주얼 노멀 작업일지-3 (0) | 2019.09.05 |
캐주얼 노말 미니포폴 작업중-1 (0) | 2019.08.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