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체적인 언리얼 마무리 작업.
포스트 프로세스를 바꾸고, 라이팅을 수정하고, 캐주얼한 물 메터리얼을 제작하다가 실패해서 인터넷에 공개된 물 에셋을 받은 다음 수치만 조절 후 넣었다.
이걸 실시간으로 보여 줄 수 없을까 고민하다가 찾은 게 sketchfab.
넣는 방법을 검색으로 찾은 후 1.5일간 삽질하여 우선은 완성.
https://sketchfab.com/3d-models/tea-house-rest-stop-fanart-1b67d0942d334413bf2b15adf5ce9d73
확실히 언리얼쪽이랑은 느낌이 다르지만, 나름 나쁘지 않은 것 같다.
언리얼쪽 자료랑 프랍들 이미지 정리해서 슬슬 마무리 지어야 할 듯 하다.
'작업 일지 > 하루 한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SubstanceDesigner_모작- 돌바닥 (0) | 2019.11.02 |
---|---|
SubstanceDesigner_모작-핸드페인트 풍의 풀밭 (0) | 2019.10.28 |
캐주얼 노멀 작업일지-2 (0) | 2019.08.28 |
하드서페이스 문양 모작 (0) | 2018.09.02 |
포트폴리오 정리-For Honor (2)-전체 제작 진행 과정 (0) | 2018.08.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