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델링도 끝나고, 현재는 파츠를 고 맥스로 지브러시로 옮긴다음, 디테일 작업 하고 넘기고, 패턴부분은 그냥 크레이지 범프 작업 중.
근데 이넘이 지블로 다 하기엔 너무 카툰식에 패턴이 많아져서 예쁘지 않고, 그렇다고 이걸 다 쪼개서 그리기엔 텍스쳐와 실용성이 없을 듯해서 자꾸 고민하다 고치고 하다보니 현재 정체중... -_-
지브러시를 처음 다루다보니 이걸 어떻게 작업해야 좋은건지 전혀 감이 안왔었는데 이제서야 지블 작업은 이렇게 하는거구나.. 라고 깨달았다.
하지만 깨닫기엔 너무 늦었달까? 처음시작부터 작업 방식이 잘못되었다 ㅠㅠ
우선 써니호는 중간중간 텍스쳐만 더 그려 넣고 자잘한 노말만 따로 뽑아 넣는 식으로 하고 우선 계속 서니만 잡는 건 스톱할 예정...
우선 심플한 오브젝트 하나정도로 지블로 잡아 본 다음, 점점 크게 해도 될듯하다..
아아 포폴은 멀구나 ㅠㅠ
'작업 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틀필드 히어로즈 모작 예정 (0) | 2010.08.14 |
---|---|
10_07_16 밀림 던전안 모형 작업 01 (0) | 2010.07.16 |
10_06_17 서니호 모델링 (0) | 2010.06.17 |
2010_06_01 사우전드 서니 (0) | 2010.06.01 |
2010_05_23 사우전드서니.. 절망했다 (0) | 2010.05.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