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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라컨 프로젝트는 배경파트 세명이서 맵을 전체를 작업했었습니다.
이쪽 섬은 거의 저 혼자 작업한 부분이라 올립니다.
지형과 앞의 메인 나무(그리고 뒤쪽의 나무들 몇개)를 작업했습니다.
더라컨 프로젝트의 엔진에 라이팅이 지원이 잘 안되다보니 버텍스 컬러로밖에 명암 처리가 안되어서 지형 전체에 명암값을 줄 수 없었던게 많이 아쉽네요.
섬 전체 모습입니다. 사냥터이기 때문에 사냥할 공간과 그 외의 부분엔 나무들이 많습니다.(맵툴샷)
섬의 입구. 이 섬의 포인트인 나무입니다. (맵툴샷)
같은 나무를 약간 수정하여 대칭시켜 놓았습니다. 한그루에 약 1700폴리곤 정도 됩니다.
이쪽 섬은 거의 저 혼자 작업한 부분이라 올립니다.
지형과 앞의 메인 나무(그리고 뒤쪽의 나무들 몇개)를 작업했습니다.
더라컨 프로젝트의 엔진에 라이팅이 지원이 잘 안되다보니 버텍스 컬러로밖에 명암 처리가 안되어서 지형 전체에 명암값을 줄 수 없었던게 많이 아쉽네요.
섬 전체 모습입니다. 사냥터이기 때문에 사냥할 공간과 그 외의 부분엔 나무들이 많습니다.(맵툴샷)
같은 나무를 약간 수정하여 대칭시켜 놓았습니다. 한그루에 약 1700폴리곤 정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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