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앱용 작업을 하면서 느낀 점
1. 역시 폴리곤은 많이 로우해졌다. 다시 폴리곤 갯수랑 싸울 듯.
거기에 텍스쳐와도 싸울일이 많을 듯. (사실은 이쪽이 더 )
2. 아무생각 없이 바이패드를 막 썼는데, 이쪽도 줄여야 하는구나.. ㅠㅠ
본갯수도 중요하다.
3.유니티 사고 싶다.
덤으로 회사 인턴분이 마야를 쓰고 계셔서 마야랑 맥스를 비교하게 되는데
역시 마야나 맥스는 많이 다르구나를 느낀다.
1. 마야 언랩툴 편하구나 -_-
2. 모델링도 편하구나. 애니도 편하구나.
3. 근데 역시 애니툴이라 폴리곤 설정은 좀 힘들구나.
ㅋㅋㅋ 게임용으론 좀 안 맞는듯.
애니작업 하던 인턴분이라 게임용 오브젝트를 안 만져보던 분께
게임용 오브젝트에서 실린더형태 오브젝트를 6각으로 만드세요!
라고 했더니
에엑!!!이란 반응. 재밌음 ㅋㅋㅋㅋ
1. 역시 폴리곤은 많이 로우해졌다. 다시 폴리곤 갯수랑 싸울 듯.
거기에 텍스쳐와도 싸울일이 많을 듯. (사실은 이쪽이 더 )
2. 아무생각 없이 바이패드를 막 썼는데, 이쪽도 줄여야 하는구나.. ㅠㅠ
본갯수도 중요하다.
3.유니티 사고 싶다.
덤으로 회사 인턴분이 마야를 쓰고 계셔서 마야랑 맥스를 비교하게 되는데
역시 마야나 맥스는 많이 다르구나를 느낀다.
1. 마야 언랩툴 편하구나 -_-
2. 모델링도 편하구나. 애니도 편하구나.
3. 근데 역시 애니툴이라 폴리곤 설정은 좀 힘들구나.
ㅋㅋㅋ 게임용으론 좀 안 맞는듯.
애니작업 하던 인턴분이라 게임용 오브젝트를 안 만져보던 분께
게임용 오브젝트에서 실린더형태 오브젝트를 6각으로 만드세요!
라고 했더니
에엑!!!이란 반응. 재밌음 ㅋㅋㅋㅋ
'잡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레이블리 디폴트 작업 후기 (0) | 2014.09.02 |
---|---|
드디어 취업 되었습니다. ㅠㅠ (0) | 2013.05.23 |
사또 아저씨- 70%? (0) | 2012.11.19 |
맥스 2011 뷰포트 캔버스 (0) | 2012.01.19 |
회사 작업물 정리 끝. (0) | 2010.06.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