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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다

요즘 작업 중 느낀 점

by 니즈곰 2011. 9.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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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용 작업을 하면서 느낀 점

1. 역시 폴리곤은 많이 로우해졌다. 다시 폴리곤 갯수랑 싸울 듯.
   거기에 텍스쳐와도 싸울일이 많을 듯. (사실은 이쪽이 더 )
2. 아무생각 없이 바이패드를 막 썼는데, 이쪽도 줄여야 하는구나.. ㅠㅠ
   본갯수도 중요하다.
3.유니티 사고 싶다.

덤으로 회사 인턴분이 마야를 쓰고 계셔서 마야랑 맥스를 비교하게 되는데
역시 마야나 맥스는 많이 다르구나를 느낀다.

1. 마야 언랩툴 편하구나 -_-
2. 모델링도 편하구나. 애니도 편하구나.
3. 근데 역시 애니툴이라 폴리곤 설정은 좀 힘들구나.
ㅋㅋㅋ 게임용으론 좀 안 맞는듯.

애니작업 하던 인턴분이라  게임용 오브젝트를 안 만져보던 분께
게임용 오브젝트에서 실린더형태 오브젝트를 6각으로 만드세요!
라고 했더니

에엑!!!이란 반응. 재밌음 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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